본문 내용 바로가기


고객제안

HOME > 고객센터 > 국민참여 > 고객제안 > 고객제안 이용안내

보다 나은 한국방송통신진흥을 위한 고객 여러분의 소중한 의견을 기다립니다. 한국방송통신전파진흥원은 고객의 소중한 의견을 경영에 반영하여 고객과 함께하는 공공기관이 되겠습니다.

제안대상 : 전 국민
제안기간 : 연중 상시
제안내용
1. 진흥원이 수행하고 있는 모든 사업제도 및 운영 개선사항
2. 각종 사무절차의 합리화, 간소화, 경비절감에 관한 고객편익증진 사항

"제안으로 볼 수 없는 사항"

단순 민원사항인 것
진흥원에서 이미 실시하고 있거나 실시를 추진 중인 것
법령에 위반되어 시행이 불가능한 것
대내외 감사 등에 지적사항
제안방법
인터넷 : KCA 홈페이지 고객만족센터 고객제안 게시판
우편 : (58217) 전남 나주시 빛가람로 760(빛가람동) 성과관리팀 고객제안 담당자

HWP 고객제안등록서식 다운로드

고객제안하기

정보관리

담당부서:
경영기획본부>성과관리팀
전화번호:
061-350-1337

컨텐츠만족도평가

  • 매우만족
  • 만족
  • 보통
  • 불만족
  • 매우불만족
그래프

퀵메뉴열기

퀵메뉴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