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년 글로벌 미디어 시장의 경쟁이 더욱 심화하는 가운데, 콘텐츠와 서비스 주도권 확보를 위한 행보가 가속화될 전망
- 콘텐츠가 방송, 스트리밍, 케이블 네트워크 등 플랫폼 전반에서 소비자의 관심과 참여를 유도하는 연료로서 더욱 주목받고, 콘텐츠 확보와
배급을 위한 경쟁이 치열해짐
- 프로그래밍 라인업과 패키지 번들링 등 사업자별 시장 우위를 확보할 수 있는 차별화 전략이 중요한 이슈가 될 것으로 예상
- 이와 관련, 글로벌 컨설팅업체 EY의 미디어&엔터테인먼트(Media & Entertainment) 분야 전문가들이 분석한 2022년의 트렌드 전망을 중심으로
주요 키워드와 핵심 이슈를 제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