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방송통신전파진흥원, 송파ICT청년창업지원센터 입주기업 모집 한국방송통신전파진흥원, 송파ICT청년창업지원센터 입주기업 모집
- 청년 창업가들에게 성장의 발판이 되길
□ 한국방송통신전파진흥원(이하 ‘KCA’,원장 이상훈)과 서울특별시 송파구(이하 ‘송파구’,청장 서강석)는 ICT 기업의 동반성장 및 지역 일자리 창출을 위해 공동으로 운영하는 송파ICT청년창업지원센터의 입주기업 모집을 실시한다고 지난 6일 밝혔다.
□ 송파ICT청년창업지원센터는 ICT 분야 창업 3년 이하의 창업·벤처 기업 또는 예비 창업자를 대상으로 입주기업을 모집한다.
○ 이번 모집은 2025년 1월 6일(월)부터 1월 17일(금)까지 진행되며, 입주 기간은 2025년 2월부터 12월까지로, 연장평가 결과에 따라 최대 1년까지 연장이 가능하다.
○ 입주기업에게는 창업공간과 부대시설과 업무용 사무실, 회의실 등이 제공되며, 창업·투자·모의IR 등 다양한 교육 프로그램을 통해 투자유치와 홍보, 멘토링을 지원한다.(※KCA 대표 홈페이지와 상생누리홈페이지, 포스터에서 확인 가능)
□ 이상훈 KCA원장은 "이번 송파ICT청년창업지원센터 입주기업 모집이 혁신적인 아이디어와 기술력을 가진 창업가들에게 든든한 발판이 되길 기대한다"며, "KCA는 앞으로도 청년 창업가들이 성장할 수 있도록 적극 지원하겠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