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경영공시국민참여기업성장응답센터정보공개사업실명제사전정보공표

기업성장응답센터

Home > 열린경영 > 기업성장응답센터 > 기업성장응답센터 안내

기업성장응답센터 안내규제애로 신고기업민원보호 서비스 헌장
한국방송통신전파진흥원 기업성장응답센터는 기업인의 시각에서 기업의 경영활동을 제약하는 불합리한 내부 규제를 발굴·개선하며, 더불어 법령규제에 대해서 중소기업 옴부즈만과 협의하기 위해 설치된 기관입니다.

※ 신고 제외사항 : 기업규제와 관련이 없는 행정내부 애로, 국민불편 과제, 단순한 정보안내 사항, 기업건의 요지가 불명확·불투명한 과제 등

→ 기업규제와 관련이 없는 일반 민원사항은 한국방송통신전파진흥원 홈페이지 > 열린경영 > 국민참여 를 이용해주시기 바랍니다.

  1. STEP 01

    현장중심 과제발굴

    규제애로 신고·접수
  2. STEP 02

    규제대안 심층분석

    현황·문제점 진단 및 대안 검토
  3. STEP 03

    개선방안 집중협의

    소관 부서 및 중소기업 옴부즈만 협의
  4. STEP 04

    규제개선 종결처리

    결과 회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