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지식정보 > 동향자료
▶ 목차
1. 들어가며2. 아동용 콘텐츠의 부상 요인 2.1. 높은 콘텐츠 충성도 2.2. 교육용 콘텐츠 소비욕구 2.3. 2차 상품 파생 2.4. 잠재적 시청자 육성3. 마치며
▶요약
최근 여러 글로벌 OTT 플랫폼에서 5~15세의 아동을 겨냥한 콘텐츠가 상당수 목격되고 있다. OTT 플랫폼은 (1) 아동의 높은 충성도 (2) 교육용 콘텐츠 소비 욕구 존재 (3) 2차 상품 파생 기회 상승 (4) 잠재적 시청자 육성 등의 요인에 주목해 아동용 콘텐츠를 집중 공략하고 있다.
개인정보 열람
민원인 정보 등 개인정보와 민원내용은 민원처리 목적으로만 사용하여야 하며, 정보주체의 동의 없이 무단으로 제3자에게제공 한 경우에는 5년 이하의 징역 또는 5천만원 이하의 벌금 에 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