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동향자료연구보고서관계법령 및 규정

동향자료

Home > 지식정보 > 동향자료

[미디어 이슈 & 트렌드] [인포그래픽] 국내 방송사의 소셜 및 멀티 플랫폼을 활용한 콘텐츠 공급 현황 비교

작성자 : 방송통신기획팀작성일 : 2018-04-27 11:002,491
알림존 노출 요청
파일

▶ 요약 

국내 지상파 방송사들은 다양한 소셜플랫폼을 활용한 콘텐츠 유통전략을 추진 중 - 방송사들은 현재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인스타그램 등 다양한 소셜 플랫폼을 통해 독자적으로 뉴스 및 동영상 콘텐츠를 유통 - 소셜 플랫폼을 이용한 콘텐츠 소비가 지속적으로 이루어질 것으로 예상됨에 따라 방송사들은 방송에서 보여주지 못한 비하인드 영상, 실시간 영상 등을 공급

4유형 : 출처표시 + 상업적 이용금지 + 변경금지 본 공공저작물은 공공누리 출처표시 + 상업적 이용금지 + 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