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지식정보 > 동향자료
▶ 목차
1. 고공 성장 중인 Amazon의 광고 매출2. 광고 및 광고 기술업체와의 제휴3. 광고 기반 OTT, IMDb TV4. 검색 광고의 Next Google을 향해
▶ 요약
Amazon이 기존 광고 시장의 강자였던 Google의 새로운 경쟁자가 될 수 있을지 기대가 모이고 있다. 온라인 커머스 플랫폼으로 출범한 Amazon은 자사 사이트에서 검색 광고를 제공하고 있으며, 최근 TV, 동영상 광고도 확대하고 있다. Amazon은 광고 및 광고 기술업체와의 제휴·인수, 광고 기반 OTT 서비스 출시 등 다양한 광고 비즈니스 전략을 구사하고 있다.
개인정보 열람
민원인 정보 등 개인정보와 민원내용은 민원처리 목적으로만 사용하여야 하며, 정보주체의 동의 없이 무단으로 제3자에게제공 한 경우에는 5년 이하의 징역 또는 5천만원 이하의 벌금 에 처할 수 있습니다.